소액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캐피탈 사이다 비상금대출 이용방법

무직자대출 잘나오는곳 중 1금융권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정보

2금융권이나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으면 은행에서 빌릴 때보다 신용등급이 더 떨어진다. 지난해 6월 말부터 신용점수 및 등급을 매길 때 이용한 금융업권의 반영 비율을 낮추기는 했어도, 업권 간 차이는 여전히 존재한다





2000만원짜리 은행 마이너스통장을 보유 중인 30대 직장인 강 모씨(신용점수 910점대)도 마이너스통장 금리를 보고 놀랐긴 마찬가지다.

경락잔금대출

생애첫 주택대출

삼성카드는 최근 ‘숫자카드’ 시리즈를 네 번째 버전(V4)으로 개편했다. 이 중 ‘2 V4카드’를 25~35세 직장인을 겨냥해 만들었다. 교통·통신요금 5% 할인과

대출금액이 큰 반면에 신용등급이 3등급 이상의 신용카드 보유자에게만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, 다른 무직자대출 상품과 비교한다면 대출이 까다로운 상품입니다.

사업자 대출

말 그대로 비상금이 필요할 때 필요한 금액만큼 찾아서 사용하고, 출금하지 않은 금액에 대해서는 이자가 없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최저금리는 연 3.65%이며 평균적으로 대출에 소요되는 시간은 60초입니다.

주택 담보 대출

아파트 담보대출

금리가 오르면 변동금리로 은행에서 돈을 빌린 차주의 부담은 커질 수밖에 없다. 특히 코로나19 대유행 속 저금리 기조에서 무리하게 신용대출을 받아 주식, 부동산, 가상자산 등에 투자한 이른바 ‘영끌족’과 저소득, 저신용자의 대출 부실화 우려도 커질 수 있다.

새마을금고 대출

대표적인 스피드론이 있고 이외에도 은행의 마이너스통장처럼 이용가능한 마이너스론, 패밀리 임직원을 위한 패밀리론, 신용우량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롯데카드의 라이킷 시리즈 카드도 모바일, 온라인 소비에 익숙한 2030세대를 겨냥한 상품이다.

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편의점 결제 시 5%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. 목요일에는 영화 예매에, 금요일에는 요식업종에서 같은 혜택을 준다. 토요일에는 미용, 마사지, 체형관리 등 뷰티업종에서, 농협 비상금대출 일요일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액의 5%를 쌓아준다.

의사, 한의사를 대상으로 3억원(마이너스통장 최대 2억원)까지 빌려주는 ‘닥터클럽대출-골드’도 5.78%~7.267%로 고시됐다. 시중은행의 주요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7%대를 넘어선 것이다.

하나은행의 ‘프리미엄 직장인론’ 신용대출 기본금리(기준금리+가산금리)는 5.78%(시장금리 3개월)~7.267%(시장금리 1년)다

우리카드의 ‘카드의정석 쇼핑’은 쇼핑족에게 최고의 카드로 꼽힌다. 백화점, 대형할인점, 프리미엄아울렛, 슈퍼마켓, 편의점 등에서 최고 10%의 할인율을 적용하기 때문이다.

소상공인 대출

개인 회생대출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